회사소개 타이어뱅크스토리

타이어뱅크스토리

선진국형 타이어 전문점,
타이어뱅크

국내 최초, 타이어 유통 전문 기업으로 현재 전국 365개 매장을 운영 중입니다. ‘국민이 좋아하는 타이어뱅크’라는 경영 철학으로 세계 최초 타이어 보험 제도를 도입했습니다. 이외에도 타이어 업계에 고객 위주의 서비스 문화를 선도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사진

고객님 차는 항상 안전합니다.

타이어뱅크에서 타이어를 교환하신 모든 고객님께 “ 고객님의 안전을 지켜주세요. 감사합니다” 를 하루에도 수백번씩 전직원이 마음속으로 외치며 작업합니다. 또한 매일 아침 구호로 외치고, 하루에 수십번씩 전점포에 방송되고 있습니 다. 고객님은 타이어 교환 후 다시 교환 하실 때까지 100만번 이상 “고객님의 안전을 지켜주세요. 감사합니다.” 를 타이어 뱅크 전직원이 외치고 기원하기 때문에 다시 타이어를 교환하러 오실때까지 고객님 자동차는 항상 안전합니다.

사진

연간 1,500억원 이상 환원하는 봉사와 철학

타이어뱅크는 대량구매로 타 업체보다 10~50% 저렴하게 판매하여 연간 약 1,500억원 이상 국민에게 환원되는 봉사를 하고 있습니다. '같은 타이어는 타 업소보다 언제나 타이어뱅크가 제일 저렴해야 한다'는 것이 창업주의 한결같은 철학입니다.

사진

국민이 좋아하는 1등 타이어 전문점

사진
대한민국 1등 타이어 전문점

타이어 전문점이란 일반정비를 하지 않고 전국망을 갖추어 여러 회사의 타이어를 대량 판매하고 오직 타이어 전문가들이 타이어 특성 을 연구하고 판매 하는 회사를 의미합니다.
타이어 전문점인 것처럼 간판을 걸어 놓고 정 비를 하면서 한두 회사의 제품을 판매하는 곳은 타이어 전문점으로 볼 수 없습니다.

사진
MK택시보다 더 친절한 타이어뱅크

일본의 MK 택시가 세계에서 가장 친절하지만 타이어뱅크의전 임직원이 MK택시 연수를 다녀온 후, MK택시보다 더 친절하다는 평가 를 받고 있습니다. 입소문과 소개로 성장하는 세계에서 가장 친절하고 “국민이 좋아하는 타이어뱅크”가 되겠습니다.

사진
하루 300번 웃는 사람들

타이어뱅크는 하루에 300번 이상 웃어야 근무 할 수 있습니다. 웃음으로 만나며 웃음으로 헤어집니다. 타이어 뱅크를 방문하신 모든 고 객님이 웃고 가시도록 하겠습니다.
‘하루 300번 웃는 사람들’, 우리는 타이어뱅크 입니다.

사진

타이어 교환 시간 보상스토리

F1 경기에서 타이어 교환시간은 3초 입니다. 수만번의 훈련으로 숙달된 신속·정확·안전한 작업으로 표준 작업시간 내에 완료하겠습니다. 만약 표준 작업시간 보다 늦어지면 규정된 금액을 보상해 드립니다.

타이어 뱅크의 의미와 마크

「타이어 뱅크」는 ‘타이어 은행’이라는 뜻으로, 모든 돈은 은행에서 취급 되듯 모든 타이어는 ‘타이어뱅크’ 에서 취급, 판매된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마크의 tire_o_logo는 고속회전하는 타이어모양을 역동성 있게 표현함.)
Tire는 ‘피곤하다’ tire 는 뜻으로 자동차의 가장 피곤한 곳 이라하 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사진

신속·정확·안전한 작업

사진

타이어은행, 타이어뱅크